SEO 컨설팅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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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 접근성은 모두를 위한 디자인입니다. APG는 드롭다운, 모달, 탭 등 다양한 UI 컴포넌트를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만드는 방법을, WAI-ARIA와 WCAG 2.1 기준에 따라 안내하는 실용적 가이드입니다....
상업적 의도 키워드는 구매를 염두에 둔 사용자가 검색하는 키워드로, 전환율이 높고 수익 창출에 직결됩니다. 비교, 추천, 가격 중심 키워드를 활용해 블로그나 웹사이트의 콘텐츠 전략을 더욱 효과적으로 구성해보세요....
마이크로 인플루언서 마케팅은 소규모 브랜드와 전자상거래 사업자에게 강력한 도구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Shopify 블로그의 "인기 있는 마이크로 인플루언서 플랫폼 5곳과 주요 이점"에서는 이러한 플랫폼들이 어떻게 브랜드와 인플루언서를 연결하고, 마케팅 캠페인을...
고객 유지 전략은 기존 고객의 재구매를 유도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며, 경쟁사로의 이탈을 방지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이는 비즈니스의 수익성을 향상시키는 핵심 요소입니다....
15년간 Yoast가 축적해온 SEO 노하우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실전 가이드를 소개합니다. 워드프레스 초보자도 쉽게 따라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으며, 검색 노출 향상과 콘텐츠 성과 극대화를 위한 핵심 전략이 모두...
온라인 회사를 매각하고 싶거나 심지어 필요할 때가 올 수 있습니다. 특히 어디서 시작해야 할지 모른다면 그 생각에 더욱 압도당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미리 준비하면 매각을 최대한 활용하고 가능한 많은 가치를...
AI가 제목과 메타 설명을 대신 작성해주는 시대! 시간은 줄여주지만, 그대로 믿고 쓰기엔 위험할 수도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AI 초안 활용법부터 사람이 꼭 손봐야 할 포인트까지 정리해드립니다....
동일한 키워드로 여러 페이지가 검색 상위를 두고 서로 경쟁한다면? 콘텐츠 전략 없이 작성한 글들이 SEO 성과를 갉아먹고 있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Yoast 공식 블로그에서 소개한 Keyword & Content Cannibalization 문제와...
웹사이트나 앱을 운영할 때, 성능과 사용자 경험을 최적화하기 위해서는 테스트와 분석이 필수적이에요. 테스트를 통해 문제점을 발견하고, 분석을 통해 데이터를 기반으로 개선 방향을 설정할 수 있어요. 이제 테스트와 분석의 중요성과 방법에...
모바일 SEO 최적화는 모바일 디바이스에서 웹사이트가 검색 엔진에 잘 노출되고, 사용자에게 최적의 경험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춘 중요한 전략이에요. 모바일 사용자가 점점 증가하면서, 모바일 SEO는 성공적인 온라인 비즈니스 운영에 필수적이...
팝업과 방해 요소를 최소화하는 것은 사용자 경험(UX)을 향상시키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예요. 지나치게 많은 팝업과 방해 요소는 사용자의 흐름을 방해하고, 이탈률을 높일 수 있기 때문에, 이를 최소화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터치스크린 친화적인 디자인은 오늘날 스마트폰, 태블릿, 키오스크 등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중요한 요소가 되었어요. 손가락으로 조작하는 인터페이스는 마우스와 키보드로 사용하는 것과는 다른 접근이 필요해요. 그래서 터치스크린 환경에 맞춘 디자인을 할 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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